고객센터

장인의 손길로 제작된 대한민국 수제라켓 고집통

고객센터
게시글 검색
(수정, 다시 한번 봐주세요) 오늘 탁구채 받았는데요. 여쭤볼것이 있습니다...
녹이 (en10000doo) 조회수:1268 추천수:1 210.108.145.36
2021-04-07 23:48:53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나전칠기 오늘 잘 받았습니다.
몇가지 여쭙고 싶은것이 있는데요. 라켓 해드 사이즈가 어떻게 되는지 여쭙고 싶고요.
아래에 사진 첨부했습니다만, 라켓 윗쪽에 음푹 패인것은 원래 디자인이 이렇게 된건가요?
좌우로는 매끄럽게 되어있는반면 위에가 여러곳 찍혀 있어서요.
찍힌 자국


엄지 손가락 잡는부분이 몇번 잡았는데도 지문이 없어질것 처럼 까칠까칠한데 조금 매끄러웠으면 하는 바램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 참고)
(엄지손가락)손잡이


라켓에 쥐었을때 중지 가운데 마디 부분에 물집이 잡힐듯 한데, 혹시 양쪽에 각이 진부분을 살짝 둥글게 또는 매끄럽게 수정가능할지 여쭙고 싶습니다.(아래 사진 참고)
물집 잡히는 부분


제가 전화 통화로 주문하면서 손잡이에 새겨진 나전칠기가 벗겨지지 않을까 하는 걱정에 사장님께 여쭸고, 사장님께서는 코팅을 잘해서 벗겨지지 않을꺼라고 애기하셨던걸로 기억합니다만 아래의 사진을 통해 그립에 앞 뒤를 보시다 싶이, 같은 그림이지만 제대로 나전칠기가 붙어있지 않아 다르고, 금세 떨어져 나갈것 처럼 보입니다. 강력한 코팅 작업이 필요할것으로 보이고 위와 만찬가지로 너무 까칠까칠한데 매끄럽게(부드럽게) 수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아래 왼쪽 사진을 보시면, 연두색으로 < 표시해 두었는데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테나리를 옆에 두고 봤을때 이번에 보내주신 라켓의 핸들 위에가 저렇게 되어있다면 러버를 붙였을때 연두색으로 표시한 < 저 부분이 남아서 엄지손가락이 거슬리겠더라고요.
이번에 보내주신 탁구채를 몇번 잡아보고, 고집통 사이트에 올려진 다양한 그립 사진들을 보면서 생각해 보았는데 ... 위의 단점들을 참고하여 이번에 새로 제작하여 보내주실때는 아래 오른쪽 사진처럼 보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그립은 보내주신것처럼 Anatomic으로 울퉁불퉁하게 하고, 핸들 밑에 부분은 아래 그린것 처럼 저렇게 잘랐으면 좋겠습니다. 핸들 위에 부분은 샤벨특주 T-zone(연두색으로 표시)처럼 하고, 나진철기는 이번에 보내주신것의 반대로 새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무게는 가급적 80g에 가까웠으면 좋겠습니다.

댓글[2]

열기 닫기

핑퐁나무 부산 북구 백양대로1064번길 45 (구포동)

대표: 공명순 통신판매 신고번호: 2017-부산북구-0360호 사업자등록번호: 617-34-83124

TEL. 051-337-7397 E-mail. edcjh@naver.com